
번호 | 공표목록 | 최근수정일 | 공표부서 | 공표주기 | 공표시기 | 공표형태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85 | 견학프로그램안내 | 별도표기 | 홍보실 | 수시 | 수시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84 | 인권영향평가 결과 | 별도표기 | 윤리감사실 | 연 1회 | 매년 7월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83 | 광고비 집행현황 | 2025-04-28 | 홍보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82 | 홍보관, 전시관, 박물관 등 현황 | 2025-04-16 | 홍보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81 | 홍보용품 제작 현황 | 2025-04-28 | 홍보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80 | 홍보자료(온라인) 현황 | 2025-04-24 | 홍보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79 | 해외 파견직원 복리후생비 등 지급 내역 | 2025-04-15 | 인사혁신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78 | 협력업체 상벌심의 결과 | 해당없음 | 인사혁신실 | 수시 | 수시 | 상세보기 |
77 | 기록물 생산 현황 및 폐기 목록 | 2025-04-15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76 | 비공개기록물 공개 재분류 목록 | 2025-04-15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75 | 시청각기록물 보유현황 | 2025-04-15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74 | 정기간행물 등록현황 | 2025-04-15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73 | 정보공개 분야 국민의견 수렴 및 만족도 조사 결과 | 2025-04-15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72 | 중소기업 제품 구매실적 | 2025-02-21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71 | 친환경제품 구매실적 | 2025-02-21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70 | 감사계획 | 2025-01-30 | 윤리감사실 | 연 1회 | 매년 1월 | 상세보기 |
69 | 고충·다수 민원관련 조사 및 처리결과 | 2024-12-31 | 윤리감사실 | 연 1회 | 매년 12월 | 상세보기 |
68 | 공직기강 감찰결과 | 2024-12-31 | 윤리감사실 | 연 1회 | 매년 12월 | 상세보기 |
67 | 범죄유형별 형사처분 임직원 현황 | 2025-05-20 | 윤리감사실 | 연 1회 | 매년 5월 | 상세보기 |
66 | 보안점검 결과 | 2024-12-23 | 윤리감사실 | 연 1회 | 매년 12월 | 상세보기 |
65 | 부패행위 신고 및 처리결과 | 2025-05-20 | 윤리감사실 | 연 1회 | 매년 5월 | 상세보기 |
64 | 일상감사 현황 및 우수사례 | 2024-12-31 | 윤리감사실 | 연 2회 | 상·하반기 | 상세보기 |
63 | 임직원 행동강령 및 지침 | 2024-12-23 | 윤리감사실 | 수시 | 수시 | 상세보기 |
62 | 재산등록 | 2025-04-28 | 윤리감사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61 | 청렴계약 및 윤리서약 | 2023-05-11 | 윤리감사실 | 수시 | 수시 | 상세보기 |
60 | 청렴교육 이수현황 | 2025-02-26 | 윤리감사실 | 연 1회 | 매년 2월 | 상세보기 |
59 | 청렴마일리지 운영 현황 | 2025-04-21 | 윤리감사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58 | 기관장 업무추진비 | 별도표기 | 기획조정실 | 매월 | 매월 말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57 | MOU 현황 | 별도표기 | 기획조정실 | 수시 | 수시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56 | 각종 기금운용계획 | 2025-04-23 | 기획조정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55 | 각종 위원회 심의결과 | 2025-02-14 | 기획조정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54 | 국비보조 및 정부보조사업 현황 | 2025-02-14 | 기획조정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53 | 국제회의 참여 및 역할 | 2025-05-20 | 기획조정실 | 수시 | 수시 | 상세보기 |
52 | 기관 관련 주요 법령 | 2023-06-14 | 기획조정실 | 수시 | 수시 | 상세보기 |
51 | 기관 업무보고 자료 | 2025-03-27 | 기획조정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50 | 기금지원사업 사업선정 결과 | 2025-05-16 | 기획조정실 | 연 1회 | 매년 5월 | 상세보기 |
49 | 부서별 주요 계획 | 2025-04-18 | 기획조정실 | 연 1회 | 4월 말 | 상세보기 |
48 |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사업 및 조사결과 | 2025-04-30 | 기획조정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47 | 이사회 회의록 | 별도표기 | 기획조정실 | 수시 | 수시 |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(새창) |
46 | 임원(기관장 제외)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| 별도표기 | 기획조정실 | 매월 | 매월 말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45 | 중기인력운용 계획 | 2025-02-14 | 기획조정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44 |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| 2025-02-14 | 기획조정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43 | 사규 현황 | 별도표기 | 기획조정실 | 수시 | 수시 |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(새창) |
42 | 부서장 해외출장 내역 | 2025-04-28 | 기획조정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41 | 노사 협의회 현황 | 2025-01-06 | 인사혁신실 | 수시 | 수시 | 상세보기 |
40 | 대외 포상 수상내용 | 2025-02-01 | 인사혁신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39 | 직원 초과근무수당 지급 내역 | 2024-07-24 | 인사혁신실 | 연 1회 | 매년 7월 | 상세보기 |
38 | 채용통계 | 별도표기 | 인사혁신실 | 수시 | 수시 |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(새창) |
37 | 개인정보 보호(처리)방침 | 별도표기 | 정보관리센터 | 수시 | 수시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36 | 개인정보 제3자 제공현황 | 별도표기 | 정보관리센터 | 수시 | 수시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35 |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| 별도표기 | 정보관리센터 | 수시 | 수시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34 | 공공데이터 개방목록 | 2024-12-27 | 정보관리센터 | 연 1회 | 매년 말 | 상세보기 |
33 | 정보화사업 추진현황 | 2024-12-27 | 정보관리센터 | 연 1회 | 매년 말 | 상세보기 |
32 |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사용내역 | 2025-02-24 | 회계관리센터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31 | 세금납부 현황 | 2025-04-28 | 회계관리센터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30 |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 내역 | 2025-04-28 | 기획조정실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29 | 공통자재 단가 | 2025-05-16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5월 | 상세보기 |
28 | 청사 에너지관리 현황 | 2025-02-23 | 안전관리센터 | 연 1회 | 매년 2월 | 상세보기 |
27 |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| 2025-04-11 | 안전관리센터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26 | 500만원 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대가지급 현황 | 2025-02-21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25 | 500만원 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수의계약 현황 | 2025-02-21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24 | 기관 보유 공용차량 현황 | 2024-07-17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7월 | 상세보기 |
23 | 민원 주요 Q&A | 별도표기 | 운영지원실 | 수시 | 수시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22 | 민원처리(신고,공익) | 별도표기 | 운영지원실 | 수시 | 수시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21 |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| 2025-02-10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20 | 연간 2천만원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발주계획 | 2025-02-21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19 | 자산관리 현황 | 2025-04-28 | 회계관리센터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
18 | 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| 2025-05-21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17 |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| 2025-02-10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16 | 정보공개 공개 및 비공개 목록 | 2025-02-06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15 |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| 2025-02-06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14 | 협력업체 행동강령 | 2024-11-26 | 운영지원실 | 수시 | 수시 | 상세보기 |
13 | 법인카드 관리 현황 | 2024-07-01 | 회계관리센터 | 연 1회 | 매년 7월 | 상세보기 |
12 | 부서장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| 별도표기 | 회계관리센터 | 매월 | 매월 말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11 |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| 2024-12-01 | 정보관리센터 | 연 2회 | 상·하반기 | 상세보기 |
10 | 공공데이터 개방사업 현황 | 2024-12-30 | 정보관리센터 | 연 1회 | 매년 말 | 상세보기 |
9 | 빅데이터활용 현황 및 계획 | 2024-12-27 | 정보관리센터 | 연 1회 | 매년 말 | 상세보기 |
8 | 대규모(100억원 이상) 공사정보 | 2025-02-25 | 운영지원실 | 연 1회 | 매년 초 | 상세보기 |
7 | 기관 만족도 조사결과 | 별도표기 | 전략경영실 | 연 1회 | 매년 7월 |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(새창) |
6 | 내부 경영실적 평가 | 2024-07-10 | 전략경영실 | 연 1회 | 변경시 | 상세보기 |
5 | 사회공헌 활동 현황 | 별도표기 | 전략경영실 | 수시 | 수시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4 | 정부 경영실적평가 결과 | 2024-07-26 | 전략경영실 | 연 1회 | 매년 7월 | 상세보기 |
3 | 중장기 전략 및 경영목표 | 2024-12-27 | 전략경영실 | 연 1회 | 매년 말 | 상세보기 |
2 | 지역사회 공헌사업 현황 | 별도표기 | 전략경영실 | 수시 | 수시 | 농진원 홈페이지(새창) |
1 | 해외 협력사업 현황 | 2025-04-16 | 글로벌사업팀 | 연 1회 | 매년 4월 | 상세보기 |